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리센느, 7월 2일 컴백 확정…'러브 어택' 역주행 인기 이어갈까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리센느(RESCENE)가 새로운 향기를 품고 돌아온다.

지난 12일 리센느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7월 2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앨범 '디어리스트(Dearest)'로 컴백한다는 소식과 함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프로모션 스케줄에 따르면, 오늘(13일) 디지컬 커버 이미지와 트랙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Dearest Lab, 오피셜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특히 24일에 공개되는 콘텐츠는 'After Rain, Green Whispers'(비 온 뒤 녹색의 속삭임)라는 문구가 적혀있어 궁금증을 더했다.

프로모션 스케줄러는 감각적이면서도 자연스러운 리센느의 모습과 함께 맑음, 흐림, 우천 등 다양한 날씨를 표현하는 날씨 이모티콘이 담겨 있어 일기예보를 연상케 해 눈길을 끌었다.

리센느의 두 번째 싱글 앨범 '디어리스트'는 누군가의 기억 속에 진심 어린 애정으로 오래도록 남고 싶다는 리센느의 바람을 담고 있다. '디어리스트'가 가장 애틋하고 소중한 존재를 부를 때 사용하는 단어인 만큼 추억에 대한 그리움과 자연이 남기는 오랜 잔향으로 완성돼 리스너들의 마음 깊은 곳을 조용히 두드리는 앨범이 될 것이다.

리센느는 전작인 미니 2집 '글로우 업(Glow Up)'으로 자체 최고 초동 판매량을 경신하는 등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고, 최근 영국 유명 음악 전문 매거진 NME가 꼽은 '올해 꼭 주목해야 할 신예 아티스트'에 선정됐다.

또한 리센느는 지난해 8월 발표한 미니 1집 타이틀곡 '러브 어택(LOVE ATTACK)'이 음원 차트를 역주행하는 등 무서운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어 이번 신보를 통해 보여줄 모습에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더뮤즈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동훈 보수 결집
    한동훈 보수 결집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