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조혜련 “수준 미달 ‘아나까나’ 뒤늦게 KBS 심의 통과” (‘옥문아’)

스타투데이 이세빈 스타투데이 기자(sebin_0525@naver.com)
원문보기
‘옥탑방의 문제아들’. 사진 I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옥탑방의 문제아들’. 사진 I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코미디언 조혜련이 자신의 히트곡 ‘아나까나’가 뒤늦게 KBS 심의를 통과했다고 밝혔다.

12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조혜련, 신재평, 이장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신재평은 “(메카니즘의 노래를 들은) 유재석한테 전화가 왔다. 노래가 괜찮다고 하더라. 그런데 처음부터 끝까지 괜찮다는 말만 하고 좋다는 말은 한 번도 안 했다. 유재석의 기준이 워낙 높다”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의 절친인 송은이는 “정확하게 이야기하면 (메카니즘의 노래가) 유재석의 취향은 아니다”라고 했다.

이때 김숙은 “조혜련의 노래는 사실 KBS랑 좀 안 맞는다. 다 심의에 걸려있다”고 걱정했다. 송은이가 “그런데 이번 노래는 KBS 심의가 가장 빨리 났다고 하더라”고 하자 조혜련은 “왜냐하면 정상적이기 때문이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여기에 조혜련은 “기쁜 소식이 또 있다. ‘아나까나’가 KBS 심의를 통과했다. 시대가 바뀌어서 그런 것 같다”고 전했다. 이에 홍진경은 “‘아나까나’가 심의 걸렸던 사유가 수준 미달이었다”고 짚었다.

한편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세빈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