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이태희 인턴기자) 그룹 세븐틴의 공식 캐릭터 '미니틴'을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팝업이 열린다.
세븐틴의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MINITEEN HOUSE PARTY(미니틴 하우스 파티)'가 오는 24일부터 7월 6일까지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에서 개최된다.
이번 팝업은 '미니틴 하우스'와 미니틴 캐릭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머치 샵으로 구성된다. 5층 사운즈 포레스트는 미니틴의 파티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한 '미니틴 하우스'로 꾸며지며, 다양한 소품과 대형 캐릭터 피규어 등이 전시된다.
또한, '미니틴 하우스' 인근의 에픽서울에서는 미니틴의 다양한 상품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는 머치 샵이 오픈된다. 특히, 미니틴 상품은 지난해 첫 출시 당시 빠르게 품절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세븐틴은 팝업 오픈을 앞두고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틴 캐릭터들이 파티를 준비하는 과정을 담은 3D 애니메이션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영상에서는 미니틴 캐릭터들이 음식을 준비하고 춤을 추며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어가는 모습이 그려져, 각 캐릭터의 개성을 엿볼 수 있다.
'미니틴'은 세븐틴 멤버들의 개성과 취향이 담긴 캐릭터들로, 에스쿱스(쵯체리), 정한(쫑토람), 조슈아(샤슴이), 준(열닫잠), 호시(탐탐), 원우(폭덩이), 우지(뾰풀이), 디에잇(디팔이), 민규(김자), 도겸(도아), 승관(뿌귤이), 버논(논버), 디노(찬달이)로 구성된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