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조혜련 "남편='폭싹' 관식이 같아…1일 1뽀뽀는 기본" (옥문아들)

이데일리 최희재
원문보기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조혜련·페퍼톤스 출연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방송인 조혜련이 결혼 11년 차 근황을 전한다.

(사진=KBS2)

(사진=KBS2)


12일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는 데뷔 34년 차 ‘만능 엔터테이너’ 조혜련과 ‘뉴 테라피 밴드’ 페퍼톤스가 결성한 스페셜 그룹 ‘메카니즘’이 완전체로 출격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옥탑방 MC 송은이의 소속사와 계약한 조혜련이 사장 송은이에게 “연하의 남자 배우를 소개시켜주려 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송은이와 취미가 겹치는 것은 물론 성격도 외모도 완벽한 연하의 남배우는 심지어 송은이와 남사친 관계인 것으로 밝혀져 옥탑방을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김숙·구본승, 이영자·황동주 커플을 탄생시킨 화제의 프로그램 ‘오만추’의 기획자이자, “비혼주의는 아니다”라고 밝힌 송은이에게 핑크빛 사랑이 찾아올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조혜련은 연하 남편과의 달달한 부부 생활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결혼 11년 차지만 아직도 남편을 향해 혀 짧은 애교 부리는 조혜련은 남편이 ‘폭싹 속았수다’ 양관식(박보검 분) 급이라고 밝힌다.

그는 출근 전 남편과 1일 1뽀뽀는 기본, 관식이가 애순이 보듯 한시도 자신에게 눈을 안 떼는 남편을 향해 사랑의 수신호까지 보낸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또한 녹화 중 몸의 이상을 느낀 조혜련을 단박에 캐치한 남편의 일화도 공개하며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는 전언이다.


이장원, 배다해 부부의 에피소드도 공개된다. 이장원은 “어머니는 연대 피아노과, 아내 배다해는 연대 성악과 출신”이라며 아내와 어머니가 연세대 음대 동문임을 고백한다.

패션부터 공감하는 법까지 아내 배다해가 말하는 대로 하는 이장원은 ‘AI 로봇 남편’과 같은 일상을 공개할 예정. 이성적 사고의 대표주자로 완벽한 T남편인 이장원이 감성적인 F아내 배다해와 함께 사는 에피소드에 궁금증이 쏠린다.

‘옥문아들’은 12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2. 2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러시아 유조선 공습
    러시아 유조선 공습
  5. 5이재명 정부 호남
    이재명 정부 호남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