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JYP와 재계약 논의 중이라더니…있지 채령 "진짜 한국에서 일어난 일인가요?" ('꼬꼬무')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2019년 데뷔한 그룹 있지(ITZY)가 JYP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논의 중이라고 밝힌 가운데, 멤버 채령이 처음으로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에 출연했다.

오늘(12일) 방송되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이하 '꼬꼬무')는 '아귀의 전쟁 – 2016 서울 총격 테러사건'으로 2016년 서울 오패산 터널 입구 앞 거리에서 벌어졌던 희대의 총격 사건과 감춰져 있던 진실에 관해 이야기한다. 이번 방송에는 그룹 있지(ITZY) 채령, 배우 임형준, 방송인 신봉선이 리스너로 출연해 충격적인 진실을 파헤칠 예정이다.

사진=SBS

사진=SBS



2016년 헬멧을 쓰고 방탄조끼를 입은 40대 남성이 거리 한복판에서 노인을 망치로 무참히 가격한 후, 오패산 터널 옆에서 신고받고 출동한 경찰을 향해 총을 난사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이에 따라 54세의 경찰이 범인의 총탄에 맞고 사망하고, 다수의 시민이 다치면서 더욱 충격을 선사한다. 특히 범인의 가방에는 총기 17정, 칼 7자루, 폭탄 2개가 있었으며, 그는 도마를 넣은 방탄조끼를 입고 있었다. 그는 검거된 후 "이건 혁명입니다"라고 외치는 등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이어간다.

이 가운데 범인이 노인을 구타하는 장면부터 총기 테러 현장까지 근거리에서 추격했던 목격자가 직접 현장의 생생한 상황을 증언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목격자가 "서바이벌 게임을 하듯 총격을 펼쳤다"고 증언하자, 있지(ITZY) 멤버 채령은 "진짜 한국에서 일어난 일인가요?"라며 연신 놀라워했다는 후문이다.

사진=SBS

사진=SBS



또한 '꼬꼬무'에서 사건의 알려지지 않은 진실을 공개할 예정이라 궁금증을 자아낸다. 과연, 희대의 서울 한복판 총기 테러 사건에는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지 오늘(12일) 방송되는 '꼬꼬무' 본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꼬꼬무'는 세 명의 '이야기꾼'이 스스로 공부하며 느낀 바를 각자의 '이야기 친구'에게, 가장 일상적인 공간에서 1:1로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저녁 10시 20분에 SBS를 통해 방송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2. 2트럼프 엡스타인 파일 논란
    트럼프 엡스타인 파일 논란
  3. 3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4. 4손흥민 볼리비아 프리킥
    손흥민 볼리비아 프리킥
  5. 5오세훈 강북횡단 지하고속도로
    오세훈 강북횡단 지하고속도로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