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가스공사, 배관·제조시설 이용자 워크숍…제도 개선 공유

뉴스핌
원문보기
[세종=뉴스핌] 김기랑 기자 = 한국가스공사는 11일부터 이틀간 제주도에서 '2025년 시설 이용자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시설 이용자 워크숍은 천연가스 배관·제조시설 이용 수요 증가에 따라 운영 정보를 투명하게 공유하고, 고객 중심의 제도 개선을 논의해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2016년 처음 시작됐으나 코로나19 여파로 2019년 이후 중단됐다. 이후 지난해 재개됐다.

[세종=뉴스핌] 김기랑 기자 =  2025.06.12 rang@newspim.com

[세종=뉴스핌] 김기랑 기자 = 2025.06.12 rang@newspim.com


이번 워크숍에는 가스공사를 비롯해 배관·제조시설을 이용하는 13개 기업에서 관계자 50여명이 참석했다.

가스공사는 행사에서 ▲2025년 배관·제조시설 운영 계획 및 요금 산정 방안 ▲계량기 운영 가이드 ▲시설이용정보제공(TPA) 시스템 재구축 계획 등을 소개했다. 또 제도 개선을 위한 업계 의견을 청취하고 상호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가스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설 이용자와 활발하게 소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천연가스 배관·제조시설을 보다 공정하고 효율적으로 운영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rang@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2. 2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3. 3여인형 이진우 고현석 파면
    여인형 이진우 고현석 파면
  4. 4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5. 5대통령 춘추관 방문
    대통령 춘추관 방문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