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남궁민X전여빈 '우리 영화', 시사회 성료..."많이 사랑해주세요"

MHN스포츠 이지원 인턴기자
원문보기

(MHN 이지원 인턴기자) '우리영화' 남궁민과 전여빈이 첫 방송 전 시청자들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시사회를 진행했다.

지난 10일 SBS 새 금토드라마 '우리영화'가 첫 방송을 앞두고 관객들과 함께한 시사회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우리영화'는 다음이 없는 영화감독 이제하(남궁민)와 오늘이 마지막인 배우 이다음(전여빈)의 내일로 미룰 수 없는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시사회에는 연출을 맡은 이정흠 감독과 배우 남궁민, 전여빈, 서현우를 비롯해 권해효, 오민애, 전석찬, 이주승 등의 창작진 및 배우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정흠 감독과 남궁민, 전여빈, 서현우가 관객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질의응답 시간을 갖거나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본격적인 상영 전 관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시사회를 마무리하며 남궁민은 "우리영화는 저한테 너무 좋은 드라마가 될 것 같다. 다시 한 번 와주시고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며 진심 어린 감사를 전했다. 또한 전여빈은 "우리영화 촬영을 마치고 나서 제 안에 사랑이란 마음이 조금 더 자라게 된 걸 느꼈다. 다음이가 이 마음을 알려준 것 같아서 그 마음을 여러분께도 전해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서현우는 "배우분들, 감독님과 함께 작업해서 너무 행복했다. 우리 드라마를 꽉꽉 채워주셨다.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시면 좋겠다"며 동료 배우들과의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했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우리영화'는 오는 13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SBS '우리영화'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이정효 감독 수원 삼성행
    이정효 감독 수원 삼성행
  3. 3이정후 세계 올스타
    이정후 세계 올스타
  4. 4트럼프 엡스타인 사진 삭제
    트럼프 엡스타인 사진 삭제
  5. 5베네수 유조선 나포
    베네수 유조선 나포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