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0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송지은, ♥박위 위해 '마사지 침대' 설치한 신혼집 "마사지숍 장애물에 속상"

스포츠조선 이우주
원문보기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위라클' 송지은이 박위를 위해 집에 마사지 침대까지 설치했다.

12일 유튜브 채널 '위라클'에서는 '사랑하는 남편을 위한 지은이의 선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송지은 박위 부부의 신혼집 거실 한 가운데에는 마사지 침대가 떡하니 놓여있었다. 박위는 "남편 마사지 받게 해주려고"라며 감격해 말을 잇지 못했고 송지은은 "나는 그게 속상했다. 마사지 받으러 가는데 마사지샵이 배리어프리(barrier-free)가 아니니까 좋다고 하는데도 잘 못 가지 않냐. 그러면 내가 집에서 해줘도 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어서 요즘 (아로마 마사지를) 배우는데 너무 재밌더라"라고 박위를 위해 마사지를 배우고 있다고 밝혔다.



배운대로 차근차근 박위에게 아로마 마시지를 해주는 송지은. 송지은은 "내가 에스테틱 이런 데를 많이 다니지 않았냐. 일주일에 한 번씩 관리 받으러 갈 때 즐거움과 설렘이 있다. 관리 받고 나면 진짜 개운하고 시원하다. 오빠도 그걸 느꼈으면 좋겠는데 오빠는 가기도 힘들고 습관이 안 돼있고 어색하지 않냐"고 마사지를 배운 이유를 밝혔다.

이에 박위는 "나는 나한테 과분하다고 생각해서 그런 거다. 비싸기도 하고 나는 운동을 했던 사람이니까 마사지는 나한테 사치라고 생각했다. 근데 '위라클' 진짜 많이 하고 (촬영)하다 보니까 마사지가 필요한 상황까지 온 거 같다"고 밝혔다.

촬영 중인 것도 까먹을 정도로 마사지에 만족한 박위. 박위는 송지은의 정성에 다시 한 번 감동했다.

wjlee@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시드니 해변 총기 난사
    시드니 해변 총기 난사
  2. 2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3. 3쿠팡 청문회 불출석
    쿠팡 청문회 불출석
  4. 4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5. 5김혜경 여사 조계사 방문
    김혜경 여사 조계사 방문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