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OSEN 언론사 이미지

‘데블2’ 윤소희, 금수저설 해명..“정현규 우승 분해, 저도 3억 8천 귀하다”

OSEN
원문보기

[OSEN=김채연 기자] 윤소희가 금수저설을 해명했다.

지난 10일 하석진의 유튜브 채널에는 ‘54분짜리 데블스플랜 최종 리뷰 감당돼요? | 하석진 윤소희 세븐하이’라는 제목으로 새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 데스룸’ 결승전에서는 윤소희가 정현규에 우승을 양보하는 듯한 모습이 전해져 시청자들 사이에서 반응이 분분했다. 윤소희가 무조건 이길 가능성을 두고 질 가능성이 있는 상황에 배팅했다는 것.


이와 관련해 하석진은 “정현규 우승이 확정됐을 때 기분이 어땠냐”고 물었고, 윤소희는 “너무 아쉬웠다. 진 게 너무 짜증났다”고 말했다.

만약 윤소희가 ‘데블스플랜2’에서 우승했다면, 서바이벌 예능 사상 최초로 여성 우승자가 탄생하는 것이기도 했다.

윤소희는 “사실 돈 생각은 먼저 안 났고, 이걸 내가 이길 수 있었는데 졌다는 게 짜증났다. 게임도 못하고 어려웠으면 ‘졌구나’ 했을텐데 다 해놓고 지니까. 답답함을 느꼈다”며 두달 넘게 분노가 이어졌다고 밝혔다.


정현규가 우승상금 3억 8천만 원을 가지고 가면서, 윤소희는 눈 앞에서 3억 8천을 놓치게 된 것. 일각에서는 윤소희의 금수저설도 흘러나온 상황이었다.

아에 윤소희는 “저도 3억 8천 귀하다. 진짜 있었으면 좋겠다. 처음에야 우승 못한 것에 대한 명예에 분했지만, 나중에는 생각나지 않았을까요”라고 털어놨다.

/cykim@osen.co.kr

[사진] 유튜브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