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개그맨 김인석, '목회자 전향설' 직접 해명…"진짜 목사 아냐, 콩트입니다"

스포츠조선 김준석
원문보기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개그맨 김인석이 '목회자 전향설'에 휩싸인 가운데, 직접 해명에 나서며 웃지 못할 해프닝의 전말을 전했다.

사건의 시작은 지난 6일, 동료 개그맨 윤성호의 유튜브 채널 '뉴성호 bbakoo'에 업로드된 영상이었다.

'뉴진스님이 교회를 간 이유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윤성호는 스님 복장으로 등장, 김인석이 '세운 교회'를 방문하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영상 속 김인석은 실제 목사처럼 "형제님"이라 부르며 윤성호를 맞이했고, "그 까불이던 애가 어떻게 목사가 됐냐"는 질문에 "지금은 하나님 품 안에서 까분다"며 개그맨 특유의 재치를 발휘했다.

문제는 김인석의 연기가 지나치게 리얼했다는 점. 자연스러운 말투와 분위기에 일부 시청자들은 그가 진짜 개척교회 목회자가 된 줄 착각했고, 몇몇 언론 매체도 오해한 채 관련 기사를 보도했다.

이에 김인석은 지난 11일, 자신의 SNS에 직접 입장을 밝히며 "콩트입니다 기자님ㅋㅋ 전 방송인입니다"라고 밝혔다.


한 기자가 보낸 확인 메시지에도 김인석은 "목사 연기가 너무 리얼했나 봅니다"라며 유쾌하게 대응했다.

그는 "성호 형과 오랫동안 함께 해온 '스님과 목사님' 콘셉트로 만든 콘텐츠일 뿐"이라며 "진짜 목회자가 된다면 제일 먼저 알려드리겠다"고 농담 섞인 덧붙임까지 전했다.

한편 김인석은 KBS '개그콘서트', tvN '코미디빅리그' 등을 통해 활약해온 개그맨으로, 최근에는 방송 외에도 유튜브, 팟캐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활동 중이다.

narusi@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범석 청문회 불출석
    김범석 청문회 불출석
  2. 2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3. 3파주 프런티어 이제호
    파주 프런티어 이제호
  4. 4황희찬 울버햄튼 강등
    황희찬 울버햄튼 강등
  5. 5양현준 윙백 변신
    양현준 윙백 변신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