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5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브이티, 러시아 뷰티 리테일러 1위 '골드애플' 공식 입점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종합뷰티기업 브이티코스메틱(브이티)이 러시아 뷰티 리테일러 1위이자 연 매출 2.4조원을 기록한 골드애플(Gold Apple) 매장 전 점에 공식 입점했다고 12일 밝혔다.

골드애플은 37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전년 대비 66.3% 성장한 러시아 대표 뷰티 유통채널이다. 특히 온라인 매출 비중이 50% 이상을 차지하며 옴니채널 전략의 성공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브이티에 따르면 골드애플은 샤넬, 디올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는 프리미엄 플랫폼으로 러시아 및 CIS 지역 뷰티 시장에서 압도적 영향력을 보유하고 있다. 옴니채널 전략은 소비자가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일관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골드애플매장(좌), 브이티 컬러리들샷, 시카라인(우). [사진=브이티]

골드애플매장(좌), 브이티 컬러리들샷, 시카라인(우). [사진=브이티]


입점 품목은 피부타입에 맞춘 특화된 성분의 컬러리들샷 4종, 휴대성이 뛰어난 스틱파우치 6종과 시카라인 등이다. 브이티는 이번 골드애플 입점을 통해 러시아 및 CIS권역의 고급 소비층에게 본격적으로 브랜드를 알릴 기회를 확보했다.

이번 입점을 통해 선보이는 컬러리들샷은 데일리 나이트 케어와 집중 탄력 관리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겨냥해 개발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틱파우치 라인은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패키지로 휴대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

브이티 관계자는 "최근 미국 울타뷰티와 영국 부츠 입점에 이어 러시아 및 CIS권역의 골드애플 입점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연매출 2.4조원 규모의 골드애플 온, 오프라인 입점을 통해 러시아 및 CIS 권역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매출 확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nylee54@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우생순 언니들이 돌아왔다
    우생순 언니들이 돌아왔다
  2. 2신태용 감독 폭행 논란
    신태용 감독 폭행 논란
  3. 3이이경 놀면 뭐하니
    이이경 놀면 뭐하니
  4. 4시드니 총격 테러
    시드니 총격 테러
  5. 5김동연 경기도체육
    김동연 경기도체육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