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광장' 소지섭 "♥조은정, 힘들었겠다고…걱정할까봐 뭐 촬영하는지 말 안해"[인터뷰③]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소지섭이 ‘광장’에 대한 아내 조은정의 반응을 전했다.

소지섭은 12일 스포티비뉴스와 인터뷰에서 “제가 고생하는 걸 먼저 본 것 같다”라며 “힘들었겠다, 그런 말을 해줬다”라고 밝혔다.

소지섭은 지난 6일 공개된 넷플릭스 ‘광장’에 출연했다. ‘광장’은 스스로 아킬레스건을 자르고 광장 세계를 떠났던 기준(소지섭)이 조직의 2인자였던 동생 기석(이준혁)의 죽음으로 11년 만에 돌아와 복수를 위해 그 배후를 파헤치는 누아르 액션이다.

소지섭은 ‘광장’에서 동생의 죽음 후 무자비한 복수에 나서는 기준을 연기하며 ‘파워 액션’을 선보인다.

특히 소지섭은 2020년 4월 아나운서 출신 조은정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2018년 3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홍보차 출연한 SBS ‘본격연예 한밤’ 인터뷰를 통해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고, 17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부부가 됐다.

소지섭은 “뭘 찍고 오는지 (아내에게) 얘기를 안 한다. 작품에 대한 얘기는 전혀 안 한다. 오늘은 내가 뭘 촬영하고 이런 얘기를 안 한다. 걱정할까봐 말 안 하는 것”이라고 했다.


이어 “고생하는 걸 먼저 본 것 같다. 힘들었겠다. 그런 말을 해줬다”라고 웃었다.

소지섭은 “70대에도 액션을 하고 싶다. 많은 양을 하지 않겠지만 가능하다면”이라며 “작품을 위해서 다이어트 한 것도 있다. 진행 과정에서 (몸의) 형태를 주고 싶어서 촬영하면서 조절을 했다. (작품 들어가기 전에는) 95kg였는데, 마지막 몸무게는 70kg대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2. 2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김민석 이재명 정부
    김민석 이재명 정부
  5. 5하츠투하츠 신인상
    하츠투하츠 신인상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