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대세' 된 추영우, 금의환향 '유퀴즈'서 고백…"오디션 다 떨어졌다"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추영우가 6년 만에 '유퀴즈'에 돌아왔다.

11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말미에는 재활의학과 정세희 교수와 배우 추영우, 쌍둥이 어린이집 교사 김태경-김태화, 청년 장례지도사 성예린 씨가 등장하는 예고편이 공개됐다.

앞서 추영우는 데뷔 전이었던 6년 전, '유퀴즈'의 거리 인터뷰에 한예종 학생으로 등장했던 바 있다. 그는 올해 드라마 '옥씨부인전'과 '중증외상센터'가 연이어 흥행에 성공하면서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고, 특별한 인연에 추영우의 '유퀴즈' 재출연을 바라는 팬들이 다수 등장하기도 했다.



추영우를 만난 유재석은 "우리는 그렇게 생각한다. '유퀴즈'가 낳은 스타"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유재석은 현재 대세 배우인 추영우가 4년 전 데뷔 당시 모든 오디션에서 다 떨어졌다고 말을 꺼냈다.

이를 들은 추영우는 "다 떨어졌다. 그걸 다 떨어지는 것도 재능인데"라며 웃음을 터뜨렸고, 연기를 할 수 없는 상황이라 각종 아르바이트에 도전했다고 고백했다. 명품 매장의 가드부터 마트에서 카트 정리, 주차 요원까지 했다고.

데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 뒤, 조세호는 추영우의 연애 스타일을 궁굼해했다. 과연 추영우가 어떤 대답을 할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추영우가 금의환향한 '유퀴즈'는 18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tvN 방송 화면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김주하 가정 폭력
    김주하 가정 폭력
  3. 3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4. 4모범택시3 장나라
    모범택시3 장나라
  5. 5고 윤석화 노제
    고 윤석화 노제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