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엔하이픈, '초동 더블 밀리언셀러' 달성...日서도 '톱 앨범 세일즈' 1위

MHN스포츠 기태은 인턴기자
원문보기

(MHN 기태은 인턴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미니 6집으로 올해 K-팝 앨범 중 초동 판매량 2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12일 한터차트에 따르면 엔하이픈의 'DESIRE : UNLEASH'가 발매 첫 일주일(집계기간 6월 5일~11일)동안 총 214만 5499장 판매됐다. 이로써 엔하이픈은 명실상부 글로벌 톱티어 그룹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올해 '초동 더블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아티스트는 엔하이픈을 포함해 단 2팀뿐이다.

엔하이픈은 'DESIRE : UNLEASH'를 통해 매서운 기세를 보여줬다. 이 앨범은 지난 5일 공개 당일 189만 장 이상 팔려 팀 역대 첫날 판매량 최고 기록을 경신했으며, 이후 한터 일간 차트에서는 4일 연속(6월 5일~8일) 1위를 차지했다.


'DESIRE : UNLEASH'는 일본 주요 차트에서도 커리어하이를 찍었다. 일본 오리콘 최신 '주간 합산 앨범 랭킹'(6월 16일 자/집계기간 6월 2일~8일), '주간 앨범 랭킹', '주간 디지털 앨범 랭킹' 정상을 석권했다. 전날 발표된 빌보드 재팬 차트(6월 11일 자/집계기간 6월 2일~8일)에서는 '톱 앨범 세일즈' 1위에 올랐다.

음원 또한 호성적을 거두고 있다. 타이틀곡 'Bad Desire (With or Without You)'는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글로벌'에 72위로 진입한 뒤 순항 중이다. 앞서 이 곡은 벅스 실시간 차트와 일본 AWA '실시간 급상승 음악 톱 100' 1위를 찍은 바 있다.

한편, 'Bad Desire (With or Without You)' 퍼포먼스 역시 화제다. 엔하이픈의 도회적이고 섹시한 분위기가 돋보인다는 평을 받았다. 격렬한 안무에도 탄탄한 라이브 실력을 뽐내는 이들의 무대는 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MHN DB, 빌리프랩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2. 2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3. 3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4. 4리버풀 공격수 부상
    리버풀 공격수 부상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