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쥬라기 월드4' 스칼렛 요한슨, 8년 만의 내한…'유퀴즈' 출연 예고[공식]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할리우드 스타 스칼렛 요한슨이 영화 '쥬라기 월드4' 홍보차 오는 7월 내한한다.

12일 유니버설픽쳐스에 따르면 할리우드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쥬라기 월드4') 개봉을 맞아 배우 스칼렛 요한슨, 조나단 베일리, 루퍼트 프렌드, 가렛 에드워즈 감독이 다음달 1일 한국을 찾는다.

스칼렛 요한슨은 유튜브 영상을 통해 "정말 멋진 한국 팬들을 만나고 싶어 '쥬라기 월드'의 글로벌 투어로 한국에 간다. 7월 1일 한국에서 만나자"고 말했다.

마블 히어로 블랙 위도우로 한국 관객들에게도 친숙한 스칼렛 요한슨은 2017년 '공각기동대:고스트 인 더 쉘'로 한국을 찾은 지 8년 만에 두번째로 한국행을 확정했다.

스칼렛 요한슨은 tvN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 출연을 예고하기도 했다. 그는 11일 공개된 영상편지에서 "제가 드디어 한국에 가게 됐다. 영화 '쥬라기월드: 새로운 시작'과 함께. 7월에 만나러 가겠다"라며 "자기님들 빨리 만나고 싶다. '유퀴즈'에서 곧 만나자"라고 인사해 MC 유재석 조세호를 놀라게 했다.

한편 오는 7월 2일 개봉하는 '쥬라기 월드:새로운 시작'은 쥬라기 공원의 비밀 연구소가 있는 지구상 가장 위험한 섬에 들어가게 된 특수 작전 전문가 조라(스칼렛 요한슨와 고생물학자 헨리(조나단 베일리)가 그동안 감춰져 온 충격적 진실을 발견하고 공룡들의 위협을 받으며 벌어지는 일을 담는다.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4편에 해당한다.

'고질라'(2014),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2016), '크리에이터'(2023) 등을 연출한 에드워즈 감독이 연출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