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디즈니+ '아이언하트', 천재소녀 리리 VS 신비한 후드 운명적 대결

문화뉴스
원문보기
[이미숙 기자]

디즈니+ '아이언하트', 천재소녀 '리리' VS 신비한 '후드' 운명적 대결/영상제공=디즈니+(문화뉴스 이미숙 기자) 오는 25일 공개를 확정한 디즈니+에서 선보이는 마블 텔레비전 오리지널 시리즈 <아이언하트>가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어린 시절 아버지와 함께했던 순간들을 회상하는 '리리'(도미니크 손)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천재적 지능을 지닌 그 앞에 정체불명의 존재 '후드'(안'소니 라모스)가 나타나게 되고, 그가 사람들을 위협하려 하자 "사람들을 지키려면 틀에서 벗어난 아이디어가 필요해"라며 각성하게 된다.

특히 MIT 출신인 천재 소녀인 '리리'가 창의적인 발상으로 수트를 만드는 과정과 온몸에 알 수 없는 문양이 새겨진 '후드'의 위협적인 존재감은 시종일관 긴장감을 부여하며 이번 작품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리리' 역을 맡은 도미니크 손은 이번 작품에 대해 "와칸다의 세계에서 '리리'를 처음 선보인 이후, 그 캐릭터의 기원을 깊이 있게 탐구할 수 있는 놀라운 기회가 주어졌다. 중요한 첫 순간들이 그녀에게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를 따라가며, '리리'가 어떤 사람이 되려고 하는지를 들여다보는 여정이다"라며 이번 작품의 기대감을 더했다.

<아이언하트>는 <블랙 팬서>,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의 연출을 맡은 라이언 쿠글러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고, [설국열차] 시리즈의 각본을 쓴 치나카 호지가 작가가 합류해 캐릭터 중심의 서사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또한 도미니크 손, 안소니 라모스를 중심으로 리릭 로스, 올든 에런라이크, 레건 알리야, 매니 몬타나, 매튜 엘람, 앤지 화이트 등 개성 넘치는 배우들이 대거 참여해 새로운 연기 앙상블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디즈니+는 지난 11일 디즈니 첫 번째 프린세스 '백설공주'가 악한 '여왕'에게 빼앗긴 왕국을 되찾기 위해 선한 마음과 용기로 맞서는 마법 같은 이야기를 담은 2025년 첫 판타지 뮤지컬 영화 <백설공주> 전격 공개를 기념해 시청 포인트를 공개하며 콘텐츠 기대감을 높였다.

문화뉴스 / 이미숙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협의
    통일교 특검법 협의
  2. 2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3. 3서서아 세계선수권 우승
    서서아 세계선수권 우승
  4. 4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5. 5명태균 김영선 공천 거래
    명태균 김영선 공천 거래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문화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