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신세계 외손녀'부터 영서까지…올데이 프로젝트, 유니크 비주얼

뉴스1 고승아 기자
원문보기
올데이 프로젝트(더블랙레이블 제공)

올데이 프로젝트(더블랙레이블 제공)


올데이 프로젝트(더블랙레이블 제공)

올데이 프로젝트(더블랙레이블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신인 혼성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가 다양한 티징 콘텐츠로 데뷔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11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올데이 프로젝트의 팀 컬러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게시했다.

올데이 프로젝트 그룹명과 애니(문서윤), 타잔, 베일리, 우찬, 영서 다섯 멤버의 이름 등 여러 카피로 장식된 단체 이미지는 스포티하고 힙한 팀의 색깔을 제대로 느끼게 한다. 이뿐만 아니라 데뷔일 6월 23일과 공식 SNS ID 등 이미지를 통해 데뷔가 임박한 올데이 프로젝트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그런가 하면 멤버들의 얼굴과 간단한 프로필이 기재된 ID 카드, 영수증 이미지까지 연달아 공개돼 신선한 재미를 제공한다. 영수증에 적힌 글자를 통해 데뷔 싱글 '페이머스'(FAMOUS)에 수록되는 두 곡 '페이머스', '위키드'(WICKED)까지 베일을 벗으며 기대감을 자극한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K팝 최정상 가수들의 음악을 프로듀싱한 테디가 이끄는 더블랙레이블이 선보이는 두 번째 그룹으로, 지난 9일 정식 론칭을 알렸다. 혼성이라는 파격적인 그룹 형태, 다양한 분야에서 널리 알려진 다섯 멤버의 존재감으로 큰 파장을 일으키며 데뷔 전부터 폭발적인 화제성을 이끌고 있다.

특히 애니란 이름으로 활동할 멤버 문서윤은 재벌인 신세계그룹 이명희 총괄회장의 외손녀라 화제를 모았다. 2002년생으로 168㎝인 그는 정유경 신세계 회장의 딸이기도 하며, 외숙부는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이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기성용 포항 재계약
    기성용 포항 재계약
  2. 2김정은 핵잠수함
    김정은 핵잠수함
  3. 3마이애미 페어뱅크스 계약
    마이애미 페어뱅크스 계약
  4. 4한화 이글스 폰세
    한화 이글스 폰세
  5. 5장기용 키스는 괜히
    장기용 키스는 괜히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