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이수혁·이다희·아린·이은샘 'S라인', 파격 서사…7월 첫 공개

이데일리 최희재
원문보기
웨이브 오리지널 'S라인'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서 음악상 수상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국내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웨이브가 새 오리지널 시리즈 ‘S라인’을 선보인다.

(사진=웨이브)

(사진=웨이브)


드라마 ‘S라인’은 성적 관계를 맺은 사람들 머리 위로 이어진 붉은 선, ‘S라인’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충격적인 이야기들을 그려낸 작품이다. 강렬한 서사와 섬세한 연출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 작품은 매력적인 배우들의 합류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원작 ‘S라인’은 인기 웹툰 작가 꼬마비의 ‘살인자O난감’, ‘미결’ 등 ‘죽음’ 3부작 중 두 번째 작품이다. 매 작품마다 독창적 세계관을 구축, 인간의 본질을 꿰뚫는 통찰력을 보여 온 꼬마비의 개성이 뚜렷하게 드러난 대표작으로 평가받고 있다.

극 중 이수혁은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이자 ‘S라인’의 진실을 쫓는 형사 ‘한지욱’ 역을 맡아 극의 중심을 이끌어가며, 배우 이다희는 엉뚱한 매력의 고등학교 선생님 ‘규진’ 역으로 분해 강렬한 존재감을 선사한다.

오마이걸 멤버이자 배우 아린은 태어날 때부터 ‘S라인’을 볼 수 있는 고등학생 ‘현흡’ 역으로 신선한 매력을 선보이며, 배우 이은샘은 ‘한지욱’의 조카이자 ‘현흡’의 같은 학교 동급생 ‘선아’ 역을 맡아 극에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S라인’은 지난 4월, 제8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Cannes International Series Festival)에서 장편 경쟁부문 ‘음악상(Best Music)‘을 수상하며 평단의 호평을 받았다.

드라마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 서바이벌 예능 ’피의게임‘ 시리즈, 연애 리얼리티 ’너의 연애‘ 등 화제성 높은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여 온 웨이브는 ’S라인‘을 통해 오리지널 콘텐츠 흥행 공식을 이어갈 예정이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S라인‘은 오는 7월 첫 공개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돈봉투 상고
    돈봉투 상고
  2. 2순직 공무원 유가족 위로
    순직 공무원 유가족 위로
  3. 3수원FC 단장 사임
    수원FC 단장 사임
  4. 4남북군사회담 대비 워크숍
    남북군사회담 대비 워크숍
  5. 5패스트트랙 항소 포기
    패스트트랙 항소 포기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