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7월에 만나요" 스칼렛 조핸슨, 4년 전 유재석X조세호와의 약속 지킨다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할리우드 배우 스칼렛 조핸슨이 '유퀴즈' 출연 약속을 4년 만에 지키게 됐다.

11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스칼렛 조핸슨의 영상 편지가 공개됐다.

이날 오프닝에서 유재석은 "저희한테 지금 메시지가 왔다고 하는데 한 번 볼까"라고 말했고, 제작진은 스칼렛 조핸슨의 영상 편지를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스칼렛 조핸슨은 "제가 드디어 한국에 가게 됐다.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과 함께"라며 "7월에 만나러 가겠다. 자기님들 빨리 만나고 싶다. '유퀴즈'에서 곧 만나요"라고 인사했다.

조세호는 "지금 약간 너무 놀랐다"고 반응했고, 유재석은 "어쨌든 우리 스칼렛 조핸슨 씨가 7월에 온다는데 그 때 뵐게요"라고 만남을 기약했다.

앞서 스칼렛 조핸슨은 지난 2021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영화 '블랙 위도우' 개봉을 앞두고도 '유퀴즈'에 모습을 비춘 바 있다.


당시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내한이 불가능한 상황에서 플로렌스 퓨와 함께 영상을 통해 "언젠가 '유퀴즈'에서 MC 유와 조셉을 만나게 되길 기대한다"고 언급했는데, 약속을 한지 4년 만에 만남을 갖게 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한편,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은 7월 2일 개봉하며, 스칼렛 조핸슨은 조나단 베일리, 루퍼트 프렌드, 가렛 에드워즈 감독과 함께 개봉 전날인 7월 1일 내한한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유퀴즈'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식
    김우빈 신민아 결혼식
  3. 3지하철 의인
    지하철 의인
  4. 4김민선 이나현 올림픽 출전
    김민선 이나현 올림픽 출전
  5. 5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