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2 °
OSEN 언론사 이미지

"아빠 서운해" 박수홍 딸 재이, 김준호 미모에 함박 웃음('슈돌')

OSEN
원문보기

[OSEN=오세진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박수홍 딸 재이가 가장 먼저 마음의 문을 연 상대는 은우도 정우도 아닌 김준호였다.

11일 방영한 KBS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핑크 하우스로 이사를 한 박수홍 집으로 김준호, 은우, 정우 삼 부자가 첫 집들이 손님으로 등장했다.

김준호는 아들 둘 아빠로서, 여자 아이인 재이를 보며 신비롭다는 듯 눈을 빛냈다. 김준호는 “재이 실제로 보니까 영상보다 피부도 훨씬 더 하얗고 눈도 더 컸다”라며 감탄했다. 박수홍은 “내 딸 예뻤냐”라며 우쭐해 보였다. 김준호는 “정말 너무 예뻤다”라며 “재이가 실물파다. 실물로 보면 진짜 너무 예뻐”라면서 칭찬했다.

박수홍은 “재이가 은우, 정우 중에 누굴 더 좋아할지 정말 궁금했다. 은우는 33개월인데 아빠 자려니까 불 꺼줄까, 이랬고, 정우는 또 우리 재이랑 잘 어울릴 거 같더라”라며 사윗감들을 흐뭇하게 바라보았다.

정작 재이는 김준호를 보며 팔을 벌렸다. 박수홍은 충격에 빠졌다. 김준호는 “재이가 내심 나에게 안 안기길 바란 거 같더라”라고 말했다. 박수홍은 “아빠 말고는 다른 사람에게 팔을 뻗는 경우가 별로 없는데”라고 말하다가 김준호에게 안긴 채 아빠에게 안 가겠다고 고개를 돌린 채 김준호를 보며 너무나 행복하게 웃음을 터뜨리는 재이를 보면서 크나큰 충격에 빠졌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KBS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