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이정하, 19kg 감량했다…"'무빙'→'히어로즈' 14kg 뺐는데, 점점 더 체중 줄어" [인터뷰①]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정세윤 기자]
사진제공=웨이브

사진제공=웨이브



이정하가 작품을 찍기 위해 약 15kg 감량했다고 털어놨다.

11일 서울 여의도동 포스트타워에서 웨이브 드라마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이하 '히어로즈')에서 의겸 역을 맡은 이정하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히어로즈'는 전교 1등 의겸과 그의 천부적인 싸움 재능을 이용하려는 윤기(김도완 분)가 복면을 쓴 '히어로즈'를 결성해 학교 폭력 서열을 뒤엎는 드라마다.

앞서 디즈니+ 드라마 '무빙'에서 봉석 역으로 대중적인 인지도를 얻은 이정하는 '히어로즈'를 통해 전작과는 결이 다른 액션 중심 캐릭터로 변신했다. 그는 "의겸이라는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다양한 액션을 접할 수 있어서 재밌었다"며 "그런데 너무 많은 액션신을 찍다 보니 단기간에 여러 액션 빠르게 습득해야 해서 어렵기도 했다"고 털어놨다.

사진제공=웨이브

사진제공=웨이브



작품을 찍기 위해 몸무게도 감량했다. 이정하는 "'무빙' 촬영을 마친 뒤 약 한 달 뒤에 '히어로즈' 촬영에 들어갔다. '무빙'에서 통통한 캐릭터를 맡아 체중이 99kg 정도였는데 '히어로즈' 촬영을 위해 감량해 85kg의 체중으로 촬영을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촬영을 다 마치고 점점 더 체중이 줄어 어느샌가 5kg이 더 빠져 있더라"며 총 19kg가 빠졌다고 밝혔다.

다이어트 노하우가 있냐는 질문에 이정하는 "공복 기간을 늘리면서 살을 뺐다. 처음에는 평소 먹던 양의 절반 정도를 줄였고 그 후로 점점 먹는 양을 줄여나갔다"고 답했다. 이어 그는 "배가 고프면 최대한 안 먹고 버티는 게 방법이다. 배고프면 그냥 잠을 자는 게 좋다"고 조언했다.

정세윤 텐아시아 기자 yoon@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2. 2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3. 3통일교 특검법 발의
    통일교 특검법 발의
  4. 4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5. 5축구협회 예산 확정
    축구협회 예산 확정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