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아미에게 잘 보이고 싶어서" 방탄소년단 뷔, 전역 기념 미공개 사진 대방출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전역과 함께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했다.

뷔는 11일 개인 계정에 '러브 미 태태'라는 글과 함께 군 복무 중 촬영한 다양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뷔가 함께 군생활을 했던 동기들과 찍은 사진은 물론, 다양한 일상들이 담겨 시선을 모았다.

사진 속 뷔는 군복을 입고 독서를 하고 있으며, 한 호수에서 포즈를 취하고, 배우 송강과 함께 운동을 하고 있다. 또한 군대에 입대할 당시의 짧은 머리 등 다채로운 모습들이 담겼다.

뷔가 전역 다음날 다양한 사진들을 공개하자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앞서 뷔는 전역 당일인 10일 RM과 함께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라이브를 진행했다. 그는 "아미에게 잘 보이고 싶어서 탄수화물을 끊었다. 이게 붓기와 연결이 되더라"라며 "오늘 새벽 5시에 일어나서 운동을 했다. 오랜만에 아미들과 만나는 것이라서 잘 보이고 싶었다"고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방탄소년단은 10일 RM, 뷔 11일 지민, 정국이 전역하면서 완전체 초읽기에 들어갔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 중인 슈가 역시 오는 21일 소집해제를 앞두고 있기에, 이들은 빠르게 완전체 활동에 돌입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공양미
    신민아 김우빈 공양미
  2. 2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3. 3전현무 링거 의혹
    전현무 링거 의혹
  4. 4해양수산부 북극항로
    해양수산부 북극항로
  5. 5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