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슈돌’ 은우 정우, 박수홍 딸 재이 만났다...0순위 예비 사윗감?

스타투데이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skyb1842@mkinternet.com)
원문보기
‘슈돌’ 사진|KBS

‘슈돌’ 사진|KBS


‘슈돌’ 박수홍이 딸 재이의 남편감으로 점 찍은 우형제 은우와 정우를 새 집에 초대한다.

11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우리 집에 놀러 와!’ 편으로 3MC 박수홍, 최지우, 안영미와 슈퍼맨 김준호가 함께한다. 이중 박수홍의 딸 생후 202일인 재이와 김준호의 아들인 우형제 은우-정우의 역사적인 첫 만남이 이뤄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박수홍은 “제가 점 찍은 남자들이 옵니다”라며 딸 재이의 남편감으로 일찌감치 점 찍은 은우와 정우를 초대해 눈길을 끈다. ‘슈돌’의 스윗남 은우는 재이를 지그시 바라보며 “안녕”하고 인사를 하며 다정한 매력을 드러낸다.

이에 재이는 주변을 환하게 밝히는 요정미소로 오빠와 삼촌의 시선을 빼앗는다고. 그런가 하면, ‘돌격대장’ 정우는 재이의 젖병을 향해 돌진한다. 젖병을 덥석 집은 정우는 그대로 박수홍에게 건네며 “우유 째이 줘!”를 외친다. 배가 고픈 재이의 마음을 알아채고는 재이 챙기기 모드에 돌입한 것. 재이는 우유를 먹으면서도 젖병을 챙겨준 정우에게서 눈을 떼지 못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사랑스러운 재이를 챙기며 오빠미를 뿜뿜 내뿜는 젠틀한 은우와 정우의 모습이 ‘오구오구’ 감탄을 유발하는 한편, 김준호 역시 “재이 같은 딸 확실하면 셋째를 낳을 텐데”라며 재이의 매력에 무장해제된 모습을 보여줘 공감을 자아낸다.

이날 은우와 정우를 초대하고 가장 설렌 사람은 예비 장인(?) 박수홍. 마음 속 0순위인 예비 사윗감들을 위해 씨암탉이 든 해신탕을 직접 준비한 박수홍은 은우와 정우 중 누구를 재이의 남편감으로 선택해야 할지 행복한 고민에 빠진다.


박수홍은 은우와 정우 중 누구를 사윗감으로 선택했을지, 두 오빠 중 재이의 마음을 빼앗은 오빠는 누구일지, 은우와 정우, 재이의 역사적인 첫 만남은 ‘슈돌’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슈돌’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현무 차량 링거
    전현무 차량 링거
  2. 2패스트트랙 충돌
    패스트트랙 충돌
  3. 3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4. 4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5. 5남산 곤돌라 사업
    남산 곤돌라 사업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