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가수의 선한 영향력에 팬들도…임영웅 정읍 팬클럽, 성금 300만원 기부

세계일보
원문보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가수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전북 정읍 지역 팬들도 지역 사회에 온정의 손길을 폈다.

임영웅의 전북 정읍 지역 팬클럽인 ‘영웅시대 정읍무지개방’ 회원들이 10일 시청을 찾아 성금 300만원을 이학수 시장에게 맡기고 있다.   정읍시 제공

임영웅의 전북 정읍 지역 팬클럽인 ‘영웅시대 정읍무지개방’ 회원들이 10일 시청을 찾아 성금 300만원을 이학수 시장에게 맡기고 있다. 정읍시 제공


11일 정읍시에 따르면 임영웅의 지역 팬클럽인 ‘영웅시대 정읍무지개방’ 회원들이 전날 시청을 찾아 300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이번 기부는 오는 16일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해 팬클럽 회원들이 뜻을 모아 마련한 것이다.

영웅시대 정읍무지개방은 지난해도 내장상동주민센터에 300만원을 전달하는 등 꾸준히 어려운 이웃을 돕는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팬클럽 관계자는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임영웅씨의 뜻을 함께하고자 기부에 나섰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기부 문화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읍시는 기부금을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을 통해 지역 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더할 계획이다.

한편, 임영웅은 각종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치며 팬들과 함께 선한 영향력을 확산시키고 있다. 팬클럽 ‘영웅시대’는 전국 곳곳에서 기부와 봉사를 실천하며 사회 전반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고 있다.

정읍=김동욱 기자 kdw7636@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여인형 이진우 파면
    여인형 이진우 파면
  2. 2뉴진스 다니엘 계약 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 해지
  3. 3이시영 캠핑장 민폐 사과
    이시영 캠핑장 민폐 사과
  4. 4대통령 춘추관 방문
    대통령 춘추관 방문
  5. 5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