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1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god 김태우, "한물 간 가수" 망언에 작심 발언 "리빙 레전드 보여줄게, 다 죽었어"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god 김태우가 '한물 간 가수'라는 주낙영 경주시장의 발언에 의미심장한 답을 내놨다.

김태우는 10일 "이 포스터 보고 나 왜 울컥했지?"라고 god가 헤드라이너로 출연하는 '2025 메가필드 뮤직 페스티벌' 포스터를 공개했다.

'메가필드 뮤직 페스티벌'은 "우리가 사랑한 그 이름 god! 그들은 여전히 최고의 아티스트이며 '메가필드 뮤직 페스티벌'의 중심입니다. 메가필드 뮤직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로 모실 수 있어 영광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포스터를 공개헀다.

해당 포스터를 공개한 김태우는 "갑자기 어제 너희가 느꼈을 심정이 느껴졌다. 우린 진짜 괜찮으니까 너희 맘 잘 추슬러라. 알겠냐? 상처받지 말아라"라고 팬들의 마음을 위로했다.

이어 그는 "메가필드 고맙다. 8월 30일 무대에서 왜 우리가 리빙 레전드인지 보여줄게. 모여라 애들아. 이번에 진짜 다 죽었다"라고 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god가 출연한 KBS2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사전 무대에서 god를 향해 "한물 간 가수"라고 발언했다가 여론의 뭇매를 맞았다. 이후 "애정표현이었다"라고 해명하며 "깊은 사과 드린다"라고 사과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2. 2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3. 3김단비 우리은행 3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3연승
  4. 4람보르기니 중앙선 추돌
    람보르기니 중앙선 추돌
  5. 5지드래곤 콘서트 암표
    지드래곤 콘서트 암표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