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진태현, 암투병 중 韓 떠났다 “남은 시간 아내에 더 집중”

OSEN
원문보기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진태현이 갑상선암 투병 중 뉴욕 여행에서 아내를 향해 애틋한 마음을 표현했다.

진태현은 11일 “안녕하세요 진태현입니다 평안하시죠? 저는 뉴욕에서 13일 차입니다. 저희도 곧 돌아가려고 합니다 좀 더 있고 싶지만 저희의 진짜 삶으로 돌아가야 다시 또 이곳에 오는 게 더 즐겁고 감사할 수 있어 며칠뒤에 돌아가려고 합니다”라고 했다.

이어 “남은 시간은 아내에게 더욱더 집중하려고 합니다. 제 아내는 저의 배터리입니다. 충전시켜주고 움직일 수 있게 해 줍니다. 저는 과연 아내에게 배터리가 되어주고 있는지 충전이 잘 되는지 어디가 고장 나 있는 건 아닌지 진지하게 돌아보고 고칠 건 고쳐야겠습니다”라고 되돌아 봤다.

“그동안 많이 고생한 아내가 참 고마운 거 같습니다”고 아내를 향해 애틋한 마음을 내비친 진태현은 “뜨거운 여름의 그때 기억이 살짝 납니다. 지워지지 않습니다 아마 지워질 일이 없겠죠”라고 했다.

그러면서 “적당히 하라고 합니다 진짜 죄송하지만 아내를 위한 사랑을 적당히 할 생각이 없습니다 그리고 저와 아내는 항상 그렇게 살아왔고 대중의 관심을 받아도 그대 로고 나중에 관심밖의 삶을 산다 해도 그대로 살 겁니다”라고 다짐했다.

한편, 진태현과 박시은은 2015년 결혼 후 박다비다 양을 입양하고, 둘째 출산을 앞두고 안타까운 유산을 겪으며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은 바 있다. 최근에는 또 다른 두 딸을 법적인 절차 없이 후원하고 있는 따뜻한 근황도 알려졌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