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타이어뱅크] |
[사진제공=타이어뱅크][세종=팍스경제TV] 타이어뱅크㈜는 더 많은 출산 가정에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출산가정 지원 프로모션 '출산장려캠페인'의 적용 대상을 확대한다고 오늘(11일) 밝혔습니다.
타이어뱅크는 저출산과 고령화 위기로부터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지난해부터 출산가정에 타이어 50% 할인과 무료 교체를 지원하는 '출산장려캠페인'을 민간기업 최초로 도입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올해 역시 2025년 출산 고객을 대상으로 출산장려캠페인을 진행 중인 가운데 기존에는 넷째 이상 자녀 출산 가정에만 제공되던 타이어 무료 교체 혜택을 셋째 자녀 출산 가정까지 확대해 출산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겠다는 방침입니다.
이번 캠페인 대상 변경에 따라 첫째·둘째 자녀 출산 가정에는 타이어 구매 금액의 50% 할인이 적용되며 셋째 이상 자녀를 출산한 가정에는 타이어를 무료로 교체해드릴 예정입니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출산이라는 위대한 선택을 해주신 국민 여러분에게 더 많은 지원을 주기 위해 출산장려캠페인의 적용 대상을 확대하게 됐다"며 "저출산 문제는 기업의 생존과도 직결되는 심각한 사회적 과제로, 기업뿐만 아니라 사회 전체의 노력이 절실한 시점"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이번 출산장려캠페인은 2025년에 출산한 가정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부 또는 모 중 한 명이 본인 명의로 차량을 소유하고 있어야 하며 타이어뱅크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신청이 필수입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