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효리, 5개월 만 42억 벌고도 소탈…♥이상순과 여유 가득 서울살이

OSEN
원문보기

[OSEN=장우영 기자] 상업 광고 복귀 5개월 만에 42억 원의 수익을 올린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60억 원대의 평창동 자택으로 이사를 오고 난 뒤의 근황을 전했다.

11일 이상순은 소셜 미디어에 “요즘”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상순이 아내 이효리와 함께 보내는 일상이 담겼다. 결혼 후 제주도에서 살던 이효리와 이상순은 최근 제주도에서 서울로 이사, 평창동 소재 주택 및 인접 필지를 60억 원에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살이를 시작한 이상순과 이효리는 도시 생활도 여유롭게 즐겼다. 이상순이 공개한 사진 속 이효리는 올 블랙 컬러의 운동복을 입고 평창동 거리를 달리고 있다. 러닝으로 건강 관리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톱스타임에도 주위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운동에 열중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반려견, 반려묘들의 일상도 공개된 가운데 이상순이 차를 운전해 어디론가 이동 중인 모습도 포착됐다. 큰 나무 밑에서 모자를 눌러쓰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효리의 모습도 포착돼 이들의 서울살이를 엿볼 수 있었다.



한편 이효리는 상업 광고 복귀 후 5개월 만에 40억대 수익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방송된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에서 이효리의 상업 광고 수익이 조명됐고, 김희철과 이미주는 11년간 상업 광고 활동을 중단했다가 복귀 선언을 한 뒤 5개월 만에 42억 원을 벌어들인 일화를 전했다. 앞서 이효리는 2012년 돌연 상업 광고 중단을 발표한 뒤 11년 만인 2023년 7월 상업 광고 복귀를 선언했다. 이후 이효리는 유통, 식품, 가전 등 다양한 제품군의 상업 광고에 출연했다.

이효리는 2013년 이상순과 결혼했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선우 제명
    강선우 제명
  2. 2스위스 스키 리조트 폭발
    스위스 스키 리조트 폭발
  3. 3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4. 4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5. 5첼시 감독 경질
    첼시 감독 경질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