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10억은 껌값" 천억대 자산가라더니…서장훈도 경악, "돈을 갈퀴로 긁어모아" ('백만장자')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사진제공=EBS, E채널

사진제공=EBS, E채널



'천억대 자산가'인 요식업계 대부 임순형이 자산 규모와 성공의 비결을 공개한다.

11일 방송되는 EBS, E채널 공동 제작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이하 '이웃집 백만장자')에서는 대한민국 요식업계를 평정했던 '장사 천재' 임순형 편이 방송된다.

임순형은 흑마를 타고 도심을 활보하며 '이웃집 백만장자' 역대급 쇼킹한 등장으로 눈길을 끈다. '이웃집 백만장자' 제작진은 "심지어 딸네 집에 갈 때도 말을 타고 간다"고 귀띔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임순형은 서장훈이 "오늘 저희가 만나 뵐 백만장자가 맞으시냐"라고 묻자, "나는 억만장자"라고 대답하며 범상치 않은 아우라를 드러낸다. 이에 서장훈은 임순형에 대해 "한때 우리나라 요식업계에서 돈을 가장 많이 버신 분이라는 소문이 있다"라고 소개해 궁금증을 더한다.


임순형은 자신의 자산 규모를 천억대라고 공개하며 "10억이면 껌값이지"라는 말로 차원이 다른 스케일을 자랑한다. 서장훈은 "TV에 나오는 유명한 셰프님들, 잘 되는 식당들이 많지만 아무리 해도 요식업으로 천억 벌기가 쉽지 않다. 무슨 음식을 팔면 천억을 벌 수 있을까"라며 눈이 휘둥그레진다.

임순형이 운영하는 식당은 90년대 초반부터 현재까지 30년 넘게 '대박 맛집'의 위엄을 이어오고 있다. 그에 대해 임순형은 "돈을 갈퀴로 긁어모을 정도였다"라고 언급한다. 그런 그가 '이웃집 백만장자'를 통해 최초로 인생 역전의 성공 비책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뜨거운 관심이 예고된 가운데, "우리 아내가 알면 큰일 나는데"라고 눈치를 살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임순형이 소유하고 있는 경기도 5000평 땅의 정체와 압도적인 스케일의 공간이 '이웃집 백만장자'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장사 천재' 임순형의 성공 비결이 담긴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는 이날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2. 2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3. 3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4. 4마레이 트리플더블
    마레이 트리플더블
  5. 5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