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홍윤화, “언니라고 불림”… 20kg 감량 후 벌어진 깜짝 사건

매일경제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원문보기
코미디언 홍윤화가 몰라보게 달라진 비주얼로 또 한 번 유쾌한 근황을 전했다.

10일, 홍윤화는 자신의 SNS를 통해 “우리 아파트 사는 꼬마가 언니라고 했다… 웃음이 멈추질 않네ㅎㅎㅎㅎ”라는 글과 함께 엘리베이터 셀카를 공개했다.

사진 속 홍윤화는 핑크 티셔츠에 검은색 볼캡, 선글라스를 얹은 소탈한 차림으로 등장했다. 하지만 무엇보다 시선을 끄는 건 홍윤화의 작아진 얼굴선과 밝은 표정이었다.

홍윤화가 몰라보게 달라진 비주얼로 또 한 번 유쾌한 근황을 전했다.사진=홍윤화 SNS

홍윤화가 몰라보게 달라진 비주얼로 또 한 번 유쾌한 근황을 전했다.사진=홍윤화 SNS




모자와 셀카 각도에도 불구하고 뚜렷해진 턱선과 갸름해진 볼살은 그녀의 ‘진짜 변화’를 여실히 보여준다.

특히 “언니”라는 말을 듣고 주체하지 못하는 미소는 그 자체로 다이어트 성공의 증거였다. 한 네티즌은 “웃음이 이유가 있네”, “확실히 어려보인다”는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앞서 홍윤화는 방송과 SNS를 통해 “목표는 40kg, 현재는 20kg 감량 완료”라고 밝힌 바 있다. 특히 “두 달도 안 돼 18kg을 감량했다”, “시술 없이 식단과 운동만으로 뺐다”며 건강한 다이어트 방식을 강조했다.


한편 홍윤화는 지난 2018년 동료 코미디언 김민기와 결혼해 활발한 방송 활동과 SNS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2. 2스위스 리조트 폭발
    스위스 리조트 폭발
  3. 3강선우 제명
    강선우 제명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5. 5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