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아이들 우기, '새 출발' 소속사 후배 나우즈 전격 지원사격

한국일보
원문보기
최근 팀명을 변경하고 새 출발을 알린 큐브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나우즈(NOWZ)가 아이들 우기의 지원사격 속 컴백한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최근 팀명을 변경하고 새 출발을 알린 큐브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나우즈(NOWZ)가 아이들 우기의 지원사격 속 컴백한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최근 팀명을 변경하고 새 출발을 알린 그룹 나우즈(NOWZ)가 소속사 선배 아이들 우기의 지원사격 속 컴백한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공식 채널을 통해 나우즈 첫 미니 앨범 '이그니션(IGNITION)'의 선공개 싱글 캐릭터 필름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우기의 토끼 캐릭터인 '끼기'가 막대사탕을 휘두르자 다채로운 색으로 빛나는 다섯 보석이 나우즈 멤버들을 상징하는 원숭이(현빈)·강아지(윤)·공룡(연우)·곰(진혁)·여우(시윤) 캐릭터로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직속 선배인 우기와 후배 그룹 나우즈의 특별한 만남이 예고되며 나우즈의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우기는 그동안 아이들에서 '아임 더 트렌드(i’M THE TREND)' '로스트(LOST)', '자이언트(Giant)', '어린 어른', '라스트 포에버(Last Forever)' 등과 최근 발매한 아이들 미니 8집 '위 아(We are)' 수록곡 '러브 티즈(Love Tease)'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특히 지난해 4월 발매한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우기(YUQ1)'를 통해 뛰어난 싱어송라이팅 능력과 매력을 입증했던 만큼 새로운 시작에 나서는 나우즈를 지원사격하는 우기가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관심을 끈다.

한편, 나우즈는 최근 기존 나우어데이즈에서 나우즈로 팀명을 변경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나우즈는 데뷔 1년 만 그룹명 변경과 리브랜딩에 나서는 만큼 팀의 정체성을 다시 확립하고, 또 다른 가능성을 제시하며 대세 그룹으로 거듭나겠다는 각오다.

홍혜민 hhm@hankookilb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2. 2샌프란시스코 말리 이정후
    샌프란시스코 말리 이정후
  3. 3굿파트너2 김혜윤
    굿파트너2 김혜윤
  4. 4제주SK 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제주SK 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5. 5임은정 백해룡 공방전
    임은정 백해룡 공방전

한국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