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윤아, 악플러 고소 "초성·이니셜·별명도 다 잡는다"

뉴시스 이재훈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임윤아.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2024.10.1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임윤아.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2024.10.1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임윤아가 악플러를 상대로 법적 대응에 나서고 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0일 "팬 여러분들의 광야(KWANGYA) 119 제보 및 별도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윤아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악의적인 비방, 명예훼손 등의 게시물이 게재 및 유포되고 있는 상황을 확인해 이미 고소장을 접수하고 수사 협조를 요청했다"면서 이렇게 밝혔다.

특히 "아티스트의 실명뿐만 아니라 초성·이니셜, 별명 등을 이용해 아티스트가 연상되도록 표현하는 모든 불법행위에 대해 형사고소를 비롯해 가능한 모든 민·형사상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강경하게 대응할 예정"이라고 별렀다.

그러면서 "확인되지 않은 내용의 루머를 생성하거나, 악의적인 글·영상 등을 게시하는 것은 명백한 불법행위다. 아티스트에 대한 무분별한 악성 게시글 작성 및 유포를 지양해 주시기 바라며,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로 불미스러운 일에 연루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윤아는 올해 하반기 방영 예정인 tvN 새 드라마 '폭군의 셰프'를 촬영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서진 부자 갈등
    박서진 부자 갈등
  2. 2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3. 3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4. 4제주항공 참사 추모
    제주항공 참사 추모
  5. 5아파트 화재 형제
    아파트 화재 형제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