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8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더보이즈 주연-신시아, 열애설 전면 부인 “사실 아니야” (종합) [공식]

매일경제 금빛나 MK스포츠 기자(shine917@mkculture.com)
원문보기
그룹 더보이즈 주연과 배우 신시아 측이 열애설을 부인했다.

신시아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관계자와 더보이즈 소속사 원헌드레드 관계자 양측은 10일 오후 MK스포츠에 “주연과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앞서 온라인상에는 주연과 신시아가 같은 디자인의 모자와 재킷, 목걸이 등 커플템을 착용한 것은 물론, 휴대폰 뒤에 붙인 스티커도 똑같다는 것을 지적하면서 둘이 열애 중인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신시아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관계자와 더보이즈 소속사 원헌드레드 관계자는 10일 오후 MK스포츠에 “주연과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 사진= 천정환 기자

신시아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관계자와 더보이즈 소속사 원헌드레드 관계자는 10일 오후 MK스포츠에 “주연과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 사진= 천정환 기자


이밖에도 두 사람은 팬들과 소통 과정에서 같은 책을 추천했을 뿐 아니라, 비슷한 내용으로 인터뷰를 했던 것으로 알려지면서 열애설은 더욱 힘을 받았다. 특히 두 사람은 과거 제26회 전주국제영화제 특별상영작인 단편 영화 ‘영영’(‘YOUNG YOUNG’)에 함께 출연하면서 연기 호흡을 맞춘 바 있다.

한편 주연이 속한 더보이즈는 지난 3월 정규 3집 ‘Unexpected(언익스펙티드)’를 발매하고 한국과 일본에서 팬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2022년 영화 ‘마녀2’ 주인공으로 데뷔한 신시아는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을 통해 존재감을 드러냈다. 최근 매니지먼트 숲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이경 유재석
    이이경 유재석
  2. 2대한항공 연승
    대한항공 연승
  3. 3대통령 국세청 방문
    대통령 국세청 방문
  4. 4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5. 5손흥민 토트넘 동료
    손흥민 토트넘 동료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