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27일 컴백' 에스파, 세 번째 월드 투어로 열기 잇는다

한국일보
원문보기
그룹 에스파(aespa)가 세 번째 월드 투어를 발표했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에스파(aespa)가 세 번째 월드 투어를 발표했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에스파(aespa)가 세 번째 월드 투어를 발표했다.

10일 오후 2시 에스파 공식 SNS 채널에는 세 번째 월드투어 '2025 에스파 월드 투어- 싱크 : 엑시스 라인 - )'의 로고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에 따르면 에스파는 오는 8월 29~31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이번 투어의 포문을 연다. 이들은 앞서 지난 3월 두 번째 월드투어의 서울 앙코르 콘서트로 시야제한석까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던 바, 이번 공연 역시 치열한 티켓 경쟁이 예상된다.

더불어 에스파는 오는 10월 4일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도쿄 아이치 오사카 등 4개 도시에서 총 10회 공연으로 진행되는 일본 아레나 투어 일정을 발표한 것에 이어, 이번 월드 투어 개최 소식까지 전하며 데뷔 5주년을 맞이한 올해 다채로운 활동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서울 공연의 티켓 예매는 인터넷 예매 사이트 멜론티켓에서 진행, 오는 26일 오후 8시에 팬클럽 선예매가, 27일 오후 8시에 일반 예매가 오픈되며, 추가 공연 지역에 대한 정보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에스파는 오는 27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플랫폼을 통해 싱글 '더티 워크(Dirty Work)'를 공개하며, 같은 날 피지컬 음반으로도 발매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대체자
    손흥민 대체자
  2. 2유재석 조세호 하차
    유재석 조세호 하차
  3. 3샤이니 종현 8주기 추모
    샤이니 종현 8주기 추모
  4. 4이강인 부상 인터콘티넨털컵 우승
    이강인 부상 인터콘티넨털컵 우승
  5. 5대통령실 계엄 수사
    대통령실 계엄 수사

한국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