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3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이게 맞나?" 손성윤, 장우혁과 극기훈련급 세번째 데이트서 울상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1일 방송



채널A

채널A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손성윤이 장우혁과의 데이트서 울상을 짓는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67회에서는 장우혁이 손성윤과 단 둘이 산행을 하며 달달한 분위기를 풍기는 것도 잠시, 아찔한 위기에 직면하는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장우혁은 불암산 초입에서 손성윤을 기다린다. 그는 "오늘 성윤 씨와 세 번째 데이트를 하는데 제가 즐겨하는 등산을 할 것"이라며 "(산을 오르며) 밀어주고 당겨주면 사랑이 싹트지 않을까 해서"라고 밝힌다.

잠시 후 손성윤이 병아리처럼 노란 등산복을 입은 모습으로 등장하고, 장우혁은 '윤윤'이라는 애칭을 부르며 반긴다. 그러나 손성윤은 등산로에 들어선 후 암벽으로 이뤄진 비탈길에 당황스러워하고 "수고하셨습니다"라며 빠른 '하산' 의지를 드러낸다. 이에 장우혁은 "그렇게 어려운 코스는 아니다"라며 먼저 암벽에 올라서 손성윤의 손을 잡아 준다.

달달한 기류도 잠시, 손성윤은 더욱 험난한 길이 펼쳐지자 "세 번째 데이트에서 이게 맞나?"라며 한숨을 쉰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연애부장' 심진화도 장우혁을 향해 "극기 훈련 아니고 데이트 맞는 거지?"라고 우려를 표한다.

이후로도 난감한 코스가 계속되자 손성윤은 울상이 된다. 결국 '교감' 이다해는 "공포 영화 같다"고 말해 장우혁을 어질어질하게 만든다. 과연 두 사람이 불암산 등정을 하면서 가까워질 수 있을지 궁금증이 커진다.


등산 후 장우혁은 손성윤을 인근 맛집으로 데려간다. 이곳에서 그는 손성윤을 먼저 챙기는 폭풍 매너를 발산한다. 그러던 중 장우혁은 "나 처음 봤을 때 어땠어?"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묻는다. 손성윤은 "처음엔 좀 냉소적이고 다가가기 어려운 'AI 로봇' 같다고 느꼈다면 지금은"이라며 솔직한 생각을 밝힌다.

'신랑수업'은 이날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