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SBS연예뉴스 언론사 이미지

'우리영화' 감독 "8년 만에 남궁민과 재회, 우주대스타가 됐더라"

SBS연예뉴스
원문보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8년 만에 다시 만난 배우 남궁민과 이정흠 감독이 소감을 전했다.

10일 오후 서울 용산구 용산아이파크몰 CGV에서 열린 SBS 새 금토드라마 '우리영화'(극본 한가은 강경민, 연출 이정흠) 제작발표회에서 이정흠 감독과 남궁민은 다시 같은 작품으로 만나게 된 소회를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SBS 드라마 '조작'에서 연출자와 주연 배우로 만나 바 있다.

이 감독은 "'조작'은 저의 장편 데뷔작이었고, 남궁민 배우도 주인공으로 막 시작하던 때였다. 그래서 둘이 동지애 같은 게 있었다. 그때 즐거웠던 기억이 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이 감독은 "8년 만에 만났는데, 남궁민 배우는 우주대스타가 됐고 전 그냥 방송 나부랭이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그래서 남궁민 배우한테 많이 업혀가려 했다"라고 겸손하게 말했다.


남궁민은 "감독님과는 '조작' 때 처음 만났는데 그 때 기억이 너무 좋았다.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서로 풋풋하고 순수했다. 서로 알아가면서 열정 가득하게 했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작품은 그런 순수함도 남아있지만, 그 안에 노련미가 생긴 거 같다. 서로의 얘기를 공유하고, 저도 배우로서 감독님 말씀 잘 듣고 하면서 같이 촬영했다"라고 변화에 대해 밝힌 남궁민은 "나중에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너무 연출을 잘하셨다"라고 이정흠 감독을 추켜세웠다.

'우리영화'는 다음이 없는 영화감독 이제하(남궁민 분)와 오늘이 마지막인 배우 이다음(전여빈 분)의 내일로 미룰 수 없는 사랑 이야기를 그린 멜로 드라마다. '귀궁' 후속으로 오는 13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이 영화, 보고 나면 생각이 바뀝니다!
스타 인터뷰 총집합!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식
    김우빈 신민아 결혼식
  3. 3지하철 의인
    지하철 의인
  4. 4김민선 이나현 올림픽 출전
    김민선 이나현 올림픽 출전
  5. 5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SBS연예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