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제나 설, 17일 '프리티 하트' 발매…성숙해진 음악 세계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가수 제나 설이 돌아온다.

제나 설은 10일 낮 12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프리티 하트'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오는 17일 컴백을 확정했다.

공개된 세 장의 사진 속 제나 설은 흰 티셔츠와 루즈한 청바지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첫 번째 사진에서는 식탁에 팔을 괴고 무심한 듯 시선을 던지며, 특유의 솔직하고 꾸밈없는 감성을 드러냈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침대 위에 누운 채 햇살을 받으며 담백한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세 번째 사진에서는 침대에 엎드려 장난스러우면서도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끌었다. 화려한 스타일의 연출보다는 자연스러운 일상의 한 장면을 담아낸 이번 콘셉트 포토는 '힐링과 치유, 사랑에 대한 단상'이라는 키워드를 고스란히 담아내며, 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나 설의 두 번째 싱글 ‘프리티 하트’는 알앤비 장르를 기반으로, 관계와 치유, 진심 어린 연결을 테마로 한다. 제나 설은 이번 신곡을 통해 한층 성숙해진 음악 세계를 선보이며, 사랑과 상처 앞에 솔직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앞서 2018년 싱글 ‘스틸 히어’로 미국에서 데뷔한 제나 설은 2022년 국내 첫 EP ‘BRAT’을 통해 유니크한 음색과 감각으로 리스너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 글로벌 뮤직 레이블 엠플리파이와 전속 계약을 맺은 후, 첫 번째 국내 싱글 '힐스 앤 밸리스'를 발매하고 청춘을 향한 위로와 응원을 전하며 R&B 싱어로서의 정체성을 확실히 각인시킨 바 있다.

제나 설의 새 싱글 ‘프리티 하트’는 오는 1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