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전역' 최종현, 오늘(10일) 팬미팅 티켓 오픈…서울→타이베이·요코하마 行

OSEN
원문보기

[OSEN=장우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최종현(틴탑 창조)이 첫 솔로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연다.

최종현은 오는 21일 타이베이 CLAPPER STUDIO(클래퍼 스튜디오)를 시작으로 29일 서울 SA HALL(에스에이홀), 7월 5일 요코하마 YTJ HALL에서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 ‘The Blooming Hour : CHANGJO(더 블루밍 아워 : 창조)’를 개최한다.

‘The Blooming Hour : CHANGJO’는 최종현이 데뷔 후 처음 진행하는 솔로 투어다. 입대 직전인 지난 2023년에는 국내에서 생일 기념 팬미팅 ‘종현이의 생일 파티’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이어 지난달 갓 전역한 최종현은 첫 공식 행보로 팬미팅 투어에 돌입하며 글로벌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팬미팅을 앞둔 최종현은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를 통해 “전역 후에 서울과 타이베이 그리고 요코하마, 아시아 3개 도시에서 팬미팅을 하게 되어 매우 설레고 기쁩니다! 이번 팬미팅을 계기로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과 활약으로 보답하겠습니다”라고 뜻깊은 소감을 밝혔다.

지난 2010년 그룹 틴탑으로 데뷔한 최종현은 올라운드 솔로 아티스트이자 배우로도 폭넓은 행보를 펼쳐왔다. 특히 노래, 랩, 춤, 프로듀싱과 연기까지 아우르는 다채로운 역량으로 음악과 공연, 방송, 웹드라마를 오가며 활약해왔다.

올해는 이번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통해 글로벌 활동에도 날개를 편다. 오랜만에 팬들과 단독 공연으로 재회하는 최종현이 어떤 라이브 무대와 새로운 이야기로 ‘가장 빛나는 시간’을 만들어갈지 관심이 높아진다.

2025 최종현 아시아 팬미팅 투어 ‘The Blooming Hour : CHANGJO’ 서울 공연은 오는 29일 오후 2시, 6시 2회차에 걸쳐 SA HALL에서 열린다. 이에 대한 티켓 예매는 10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처에서 오픈된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3. 3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4. 4윤종신 건강 악화
    윤종신 건강 악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