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아홉, 7월1일 데뷔 확정→팀 공식 로고 공개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아홉(AHOF)이 데뷔일을 확정했다.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홉(스티븐, 서정우, 차웅기, 장슈아이보, 박한, 제이엘, 박주원, 즈언, 다이스케)은 오는 7월 1일 정식 데뷔한다.

이에 앞서 이들은 지난 9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팀 공식 로고 모션을 게재하며 데뷔 프로모션의 시작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은 아홉의 공식 로고가 탄생하는 과정을 담고 있다. 먼저, 어둠 속에서 빛이 서서히 퍼지며 다이아몬드 형태의 심볼이 등장한다. 이어 숫자 '9'로 변화한 뒤, 팀명까지 더해져 최종 로고가 완성된다.

이는 'K팝 명예의 전당'을 상징하는 다이아몬드에 아홉 명의 멤버를 의미하는 숫자 '9'를 결합한 디자인이다. 팀의 정체성과 지향점을 시각적으로 표현됐다.

아홉은 F&F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보이그룹이다. SBS '유니버스 리그' 최종 데뷔조로 선발된 스티븐, 서정우, 차웅기, 장슈아이보, 박한, 제이엘, 박주원, 즈언, 다이스케까지 총 9인으로 구성됐다.


팀명은 '올 타임 홀 오브 페이머'(All-time Hall Of Famer)의 약자. 글로벌 스타를 꿈꾸는 9명의 멤버들이 'K팝 명예의 전당'에 오르겠다는 당찬 포부를 의미한다.

아홉은 서바이벌을 통해 뛰어난 비주얼과 실력, 다양한 재능을 보여줬던 터라 데뷔 전부터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여기에 '유니버스 리그'에서 인연을 맺은 엘 캐피탄이 데뷔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해 이들이 보여줄 음악적 컬러에 대한 기대감도 한층 높아진 상태다.

로고 모션을 기습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아홉은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한편, 아홉은 오는 19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리는 '마이케이 페스타'에 출연해 K팝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열 기소 명태균
    윤석열 기소 명태균
  2. 2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한화 오웬 화이트
    한화 오웬 화이트
  5. 5이이경 용형4 하차
    이이경 용형4 하차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