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폭싹' 제니母 김금순 "아이유와 계속 악연…다음엔 좋은 관계로 만나길"('라스')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배우 김금순이 아이유와 연이어 악연으로 만나고 있다고 밝힌다.

김금순은 1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아이유와 다음엔 좋은 관계로 만났으면 좋겠다"고 말한다.

김금순은 제니 엄마 역할로 화제를 모았던 '폭싹 속았수다' 비하인드를 대방출한다. 그는 원래 해녀 역할을 하고 싶어 감독에게 계속 부탁을 했지만, 결국에는 ‘제니 엄마’로 낙점됐다고 밝힌다. 드라마의 흥행과 함께 최근 그는 월드클래스 스타 블랙핑크 제니의 인기도 부럽지 않을 정도로 많은 곳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해 주목을 받는다.

김금순은 '응당 마땅 고도리'부터 '서(스)카이 37평!'이라는 경상도 억양의 대사로 수많은 온라인 짤을 생성하며 대중의 인기를 끈 바 있다. 그는 ‘폭싹 속았수다’에서 아이유에게 딸의 대리 시험을 부탁하며 이 같은 대사를 했던 상황을 생생하게 재연해 폭소케 한다.

그는 과거 영화 '브로커'에서도 포주 역을 맡아 아이유와 악연으로 만났다고 밝힌다. 아이유를 작품에서 만날 때마다 괴롭히기만 해 미안하다며 “다음엔 좋은 관계로 만났으면 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개그우먼 이현정이 ‘개그콘서트’를 통해 ‘제니 엄마’인 자신을 코스프레하며 팬임을 인증했다는 사연과, 박보검 또한 그를 보고 팬임을 밝힌 사연까지 전하며 전성기를 제대로 즐기고 있는 근황도 공개한다.


김금순은 존경하는 선배 배우 고두심에게 ‘라스’ 출연 전 조언을 구하다가 “노래 한 곡 해”라는 말을 들었다며, 평소 좋아하던 노래 ‘나는 반딧불’의 열창을 예고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MBC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