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오피셜] 부활한 한교원, 충북청주전 1골 1도움 폭발...K리그2 MVP 선정

인터풋볼
원문보기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 충남아산 한교원이 '하나은행 K리그2 2025' 15라운드 MVP로 선정됐다.

한교원은 6일(금) 청주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충북청주와 충남아산의 경기에서 1골 1도움을 기록하며 충남아산의 2대0 승리를 이끌었다. 이날 한교원은 전반 14분 선제골을 기록했고, 전반 25분 김종민의 추가골을 도우며 이날 충남아산이 기록한 2골에 모두 관여했다. 무실점 승리를 거둔 충남아산은 K리그2 15라운드 베스트 팀에도 선정됐다.

K리그2 15라운드 베스트 매치는 6일(금)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성남과 수원의 경기다. 이날 수원은 전반 8분 파울리뇨의 선제골로 앞서갔지만, 성남 후이즈가 전반 37분 동점골을 기록하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이후 양 팀은 팽팽한 공방전을 이어가다 경기 종료 직전 수원 이기제가 극적인 프리킥 골을 성공시키며 경기는 수원의 2대1 승리로 막을 내렸다.

K리그 라운드 베스트11 및 MVP는 한국프로축구연맹 기술위원회 산하 기술연구그룹(TSG)의 정량, 정성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매 라운드 K리그 경기에 배정된 TSG위원은 각각 해당 경기의 베스트11과 MOM(Man Of the Match)을 선정한다. 이후 TSG 경기평가회의를 열어 경기별 베스트11에 선정된 선수들을 대상으로 TSG위원 평점과 의견, K리그 공식 부가 데이터 업체 '비프로' 평점을 종합해 해당 라운드의 K리그1, 2 베스트11을 최종 결정한다. 라운드 MVP는 각 경기의 MOM을 후보군으로 정한 뒤, 베스트11과 동일한 방식으로 선정한다.

[하나은행 K리그2 2025 15R MVP, 베스트 팀/매치, 베스트11]


MVP: 한교원(충남아산)


베스트 팀: 충남아산

베스트 매치: 성남(1) vs (2)수원

베스트11


FW: 루이스(김포), 김종민(충남아산), 제르소(인천)

MF: 이기제(수원), 파울리뇨(수원), 최준혁(화성), 한교원(충남아산)

DF: 장민준(안산), 조지훈(안산), 임창석(화성)

GK: 김승건(화성)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2. 2김지연 정철원 파경
    김지연 정철원 파경
  3. 3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이해찬 국내 이송
    이해찬 국내 이송

인터풋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