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현대카드, 세대별 맞춤상품 '제로업' 3종공개…'올다무'·'네쿠컬' 등 5% 할인

아시아경제 문채석
원문보기
2030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
4050 네이버·쿠팡·컬리 등
현대카드는 10일 현대카드X커트(Cut), 현대카드X세이브(Save), 현대카드 제로업(ZERO Up) 3종의 신용카드를 공개했다.


업계 최고 수준의 기본 할인율은 물론 회원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사용처에서 폭넓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이다.

현대카드X커트와 현대카드X세이브는 기본 1% 할인 혜택에 더해 2030 및 4050 세대별 주로 이용하는 플랫폼에서 집중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X커트는 트렌드에 민감한 2030세대가 자주 찾는 올다무(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 등 뷰티·생활·패션과 배민·쿠팡이츠·요기요 등 배달 앱, 편의점에서 결제금액의 5%를 할인해준다.

현대카드X세이브는 4050 세대가 많이 찾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쿠팡·컬리 등 온라인 쇼핑몰, 학원·유치원, 병원·약국 등에서 5%를 깎아준다.

현대카드 제로업은 200만명이 이용하는 현대카드 제로를 업그레이드한 상품이다. 실적 조건, 한도 제한 없이 결제액의 0.8%를 인하해주는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3의 기본 혜택에 더해 일상에서 자주 쓰는 영역에서 두 배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로업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쿠팡·SSG.COM·G마켓·옥션 등 온라인쇼핑몰, 대형마트, 학원·유치원, 주유, 이동통신 등 다양한 영역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 건당 1.6%를 제한 없이 할인한다.

디자인은 카드별 각 3종(메탈 1종, 플라스틱 2종)으로 출시됐다.

3종 모두 캐시백을 먼저 적립 받아 사용할 수 있는 '엑스(X) 긴급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연회비는 3만원이다.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