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김원훈·이이경·이세희, '지볶행' MC 발탁…20일 방송 재개

더팩트
원문보기

2주간의 재정비 기간 후 MC 교체
'나솔 24기' 옥순·영식 여행 이야기


방송인 김원훈, 배우 이이경 이세희(왼쪽부터)가 SBS Plus·ENA 예능프로그램 '지지고 볶는 여행' MC로 호흡을 맞춘다. /메타코미디, 상영이엔티, 제이와이드컴퍼니

방송인 김원훈, 배우 이이경 이세희(왼쪽부터)가 SBS Plus·ENA 예능프로그램 '지지고 볶는 여행' MC로 호흡을 맞춘다. /메타코미디, 상영이엔티, 제이와이드컴퍼니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지지고 볶는 여행'이 더 막강해진 이야기와 함께 새롭게 돌아온다.

SBS Plus·ENA 예능프로그램 '지지고 볶는 여행'(이하 '지볶행') 제작진은 10일 "배우 이이경 이세희, 방송인 김원훈을 새로운 MC로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첫 방송된 '지볶행'은 '지지고 볶고 속 끓이며 사는 것이 사랑과 인생'이라는 콘셉트로 역대 '솔로나라'에서 가장 핫했던 출연자들의 여행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나는 SOLO(솔로)'와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의 세계관을 확장시킨 '마라 맛 여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달 30일부터 약 2주간의 재정비 시간을 가진 뒤 새롭게 돌아온 '지볶행'은 24기 옥순과 영식의 몽골 여행 이야기를 그린다. 여기에 이이경 김원훈 이세희가 새로운 MC로 호흡을 맞추는 만큼 짜릿한 재미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이경은 '나는 SOLO'의 첫 회부터 MC를 맡아 따뜻한 응원과 사이다 조언으로 프로그램의 인기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왔다. 누구보다 '나솔 유니버스'를 잘 이해하고 있는 만큼 '지볶행' MC로서도 맹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원훈은 유튜브, OTT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존재감을 발산해 왔다. 그는 이번 '지볶행' MC를 통해 시청자들과 교감하고 소통하는 'MC 블루칩'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이세희는 '지볶행' 첫 회부터 함께해온 MC다. 그동안 통통 튀는 비타민 같은 매력과 센스 만점 입담을 선보였던 만큼 새롭게 돌아온 '지볶행'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볶행'은 오는 20일 오후 8시 40분 시청자들과 만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논란
    통일교 특검법 논란
  2. 2WBC 오타니 대표팀
    WBC 오타니 대표팀
  3. 3연말정산 혜택
    연말정산 혜택
  4. 4김영대 추모
    김영대 추모
  5. 5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