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박서진-손태진, 서먹했던 사연? 진짜 친해질까(‘한일톱텐쇼’)

스포츠조선 조민정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MBN '한일톱텐쇼'에서 박서진이 손태진에게 철벽을 쳤던 이유를 솔직히 털어놓는다.

10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MBN '한일톱텐쇼' 52회에서는 '어쩌다 님과 함께' 특집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대국민 오디션에서 선발된 현역 가수들이 특별한 인연을 맺은 손님들과 듀엣 무대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현역가왕2' 2대 가왕 박서진이 '불타는 트롯맨' 1위 손태진과 '진진 형제'로 듀엣 무대에 오른다. 손태진은 "박서진이 유독 나한테만 말을 안 하고 벽을 치는 것 같다"며 섭섭함을 드러냈고, 박서진은 "낯을 많이 가리는 성격이라 친한 사람 아니면 잘 말하지 못한다. 그래서 벽 같은 게 생긴 것 같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에 MC 대성과 강남은 두 사람에게 손을 잡고 속마음을 전하는 '친해지길 바래' 게임을 제안하며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과연 두 사람이 마음의 문을 열고 진짜 친해질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 밖에도 전유진은 실용음악과 25학번 동기들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과팅에서 3명 머릿수 채우러 어쩔 수 없이 나갔는데 전유진이 다 휩쓸어버렸다"는 폭탄 고백을 듣고 당황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현역가왕2' 신승태는 드라마 OST로 화제를 모은 추다혜와 함께 등장해 이미 웨딩사진을 촬영했다는 사실을 공개해 현장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팀 활동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밝히며 두 사람의 관계에 궁금증을 더했다.


제작진은 "'어쩌다 님과 함께' 특집은 현역 가수들이 소중한 인연을 전하는 시간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MBN '한일톱텐쇼' 52회는 10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장훈 미르 사과
    김장훈 미르 사과
  2. 2서서아 포켓볼 세계선수권
    서서아 포켓볼 세계선수권
  3. 3용인FC 김민우 영입
    용인FC 김민우 영입
  4. 4배드민턴 세계 1위
    배드민턴 세계 1위
  5. 5통일교 특검법 협의
    통일교 특검법 협의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