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엘리오', 더빙 스페셜 캐스트는 류승룡…우주 사용자 길잡이 역

뉴스1 정유진 기자
원문보기
류승룡/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류승룡/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디즈니·픽사의 신작 '엘리오'(감독 매들린 샤라피안, 도미 시, 아드리안 몰리나)가 공개한 스페셜 카메오 더빙 캐스트의 정체는 배우 류승룡이었다.

'엘리오'는 지구별에서 나 혼자라 느끼던 외톨이 엘리오가 어느 날 갑자기 우주로 소환돼 특별한 친구를 만나며 펼쳐지는 감성 어드벤처 영화. 배급사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10일 스페셜 카메오 더빙 캐스트의 주인공이 류승룡임을 밝히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켰다.

류승룡/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류승룡/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류승룡/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류승룡/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류승룡은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극한직업' '명량'에 이어 디즈니+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은 시리즈 '무빙'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 관객들을 사로잡았고, 이번 디즈니·픽사의 신작 '엘리오'에서는 스페셜 카메오 더빙 캐스트로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류승룡은 '엘리오'에서 은하계에 존재하는 모든 것에 대한 매뉴얼을 지닌 우주 사용자 길잡이(UNIVERSAL USERS MANUAL) 역을 맡았다. 우주 사용자 길잡이는 모든 질문에 답할 수 있는 깊은 지혜를 지닌 것은 물론, 신비로운 목소리를 지닌 캐릭터다. 그는 우주에 관한 다채로운 지식을 가지고 있어, 이제 막 우주에 도착한 엘리오에게 도움을 줄 예정이다.

류승룡/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류승룡/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류승룡은 엘리오에 대해 "저처럼 다 큰 어른도 눈물, 콧물 펑펑 쏟게 하는 감성장인 디즈니·픽사의 신작답게 이번에도 따뜻한 감동과 힐링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해 영화의 독보적인 감성과 재미를 예고했다. 동시에 캐릭터에 대한 관객들의 궁금증을 향해서는 "여러분께 재미를 드릴 테니까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스페셜 카메오 더빙 캐스트로서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류승룡의 목소리는 '엘리오'의 한국어 더빙 상영 버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엘리오'는 오는 18일 개봉 예정이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압수수색
    쿠팡 압수수색
  2. 2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3. 3성탄절 강추위
    성탄절 강추위
  4. 4러시아 장성 폭사
    러시아 장성 폭사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