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7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JK 김동욱, 이재명 정부 '재난지원금' 불만 "대파 들고 난리치는 사람 나올 것"

스포츠조선 김소희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가수 JK김동욱이 이재명 정부에 대한 불만을 표출했다.

JK김동욱은 지난 9일 자신의 계정에 "경제야 어떻게 괜찮겠냐. 많이 걱정된다"며 "재난지원금이 과연 지금 이 현실에서 최선의 방법이긴 할까 싶다"며 의문을 표했다.

이어 "너가 손에 쥐어지는 순간, 나라 물가는 미친 듯이 치솟을 테고 또 대파 들고 난리치는 사람들이 나오겠지"라며 현 정부의 경제 대책에 대한 우려를 드러냈다.

그는 또 "좋은 시절도 있고, 좋지 않았던 시절도 있지 않냐"며 "결국 나중엔 안 좋았던 시간보다 좋은 시간들이 내 머리를 지배하더라. 난 그렇다"고 덧붙였다.

JK김동욱은 최근 들어 이재명 대통령과 더불어민주당을 향해 지속적으로 비판적인 입장을 표명하고 있다.

앞서 지난 3일에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의 당선이 확정되자 "결국 싣지 말아야 될 곡들을 실어야 되는 결과를 초래하게 되는구나. 이런 불안감이 있었기에 나도 자연스럽게 그런 곡을 쓰게 되지 않았을까"라고 썼다. 그러면서 "이젠 사랑 노래보다 겪지 말아야 될 세상을 노래하는 시간들이 많아질 듯"이라고 말했다.

김동욱은 12·3 내란 사태 이후 윤석열 전 대통령을 적극 옹호해온 데 이어 이번 대통령 선거에서 김문수 국민의힘 후보 지지를 선언한 바 있다.

한편 1975년생인 JK김동욱은 서울에서 태어났지만 1992년 고1때 가족과 함께 캐나다로 이민을 떠나 캐나다 국적을 취득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작별인사
    손흥민 토트넘 작별인사
  2. 2김민재 뮌헨 스포르팅
    김민재 뮌헨 스포르팅
  3. 3다저스 디아스 영입
    다저스 디아스 영입
  4. 4스트레이 키즈 빌보드
    스트레이 키즈 빌보드
  5. 5김나영 가정사 고백
    김나영 가정사 고백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