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40세' 구혜선, 이혼 5년 만 마침내 새출발…"벤처 기업♥" 기쁜 소식

OSEN
원문보기

[OSEN=장우영 기자] 배우 구혜선이 벤처기업을 이끄는 것으로 새로운 출발에 나선다.

10일 구혜선은 소셜 미디어에 “벤처기업”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구혜선은 ‘예비벤처기업확인서’를 공개했다. 벤처기업확인기관장의 도장이 찍힌 예비벤처기업확인서로, 유효기간은 2025년 5월 28일부터 2028년 5월 27일까지다. 이어 구혜선은 벤처기업협회로부터 받은 웰컴레터를 공개하며 벤처 기업을 이끄는 수장으로서의 새출발을 알렸다.


구혜선은 직접 개발한 헤어롤의 특허증을 공개한 바 있다. 한 예능에서 헤어롤 특허를 낼 것이라고 밝혔던 구혜선은 직접 개발한 헤어롤 제품의 특허증을 공개했는데, 2020년 7월 출원 신청해 2021년 12월 정식 등록이 완료됐다.


이로써 구혜선은 이혼 5년 만에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됐다. 구혜선은 새 출발을 앞둔 설레는 마음을 담은 표정의 얼굴을 공개했으며, 직접 개발한 헤어롤을 시연하는 영상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구혜선은 2020년 7월 안재현과 이혼 조정이 합의되면서 법적으로 이혼이 성립됐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유미 검사장 강등
    정유미 검사장 강등
  2. 2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3. 3손흥민 KFA 올해의 골
    손흥민 KFA 올해의 골
  4. 4통일교 특검 수용
    통일교 특검 수용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식
    신민아 김우빈 결혼식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