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김일우♥박선영, 사랑의 기운이 모락모락…상견례까지 완료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신랑수업. 사진 | 채널 A

신랑수업. 사진 | 채널 A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신랑수업’ 김일우 박선영이 상견례에 나선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김일우가 박선영을 ‘교장’ 이승철, ‘오락부장’ 문세윤에게 정식으로 소개하는 ‘가족 모임’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김일우는 한 골프장 리조트에서 박선영과 만난다. 그는 “이 리조트에서 과거 드라마 촬영을 했다”며 ‘회장님 포스’를 풍기며 “선영이, 여기서 살아”라고 너스레를 떤다. 이에 빵 터진 박선영은 활짝 웃은 뒤 “사실 저도 오늘을 위해서 오빠 거랑 내 걸 만들어 왔다”며 손수 만든 드라이버 커버를 건넨다.

박선영의 깜짝 선물에 김일우는 “커플템이네”라며 행복해한다. 이어 김일우는 주방으로 가서 자신이 좋아하는 그릇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난 선영이를 돋보이게 하는 그릇이 되고 싶다”며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낸다.

숙소 구경을 끝낸 뒤 김일우는 “나의 든든한 지원군이자 가족 같은 두 분을 모시고 골프 라운딩을 할 예정”이라며 박선영을 데리고 리조트 내에 있는 한 카페로 간다. 박선영은 가족들의 정체를 확인하자, 부끄러운지 김일우 뒤로 쏙 숨는다.

그런 ‘일영 커플’을 본 이승철과 문세윤은 흐뭇한 미소로 인사를 건넨다. 특히 문세윤은 “실제로 처음 뵙는데, 실물이 훨씬 아름다우시다. (박선영의) 눈빛에 빠져드는 것 같다”고 극찬한다. 또한, 문세윤은 “두 분을 위해 준비했다”며 특별한 카트를 공개한다.


한편,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11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park5544@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허훈 더블더블
    허훈 더블더블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