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최은경, '13년 동치미' 하차 심경 고백 "1분1초도…"

뉴시스 이재훈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최은경. (사진 = 채널A '4인용 식탁' 캡처) 2025.06.1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최은경. (사진 = 채널A '4인용 식탁' 캡처) 2025.06.1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은경이 MBN 토크 예능물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13년 만에 하차한 심경을 털어놨다.

최은경은 9일 방송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에 호스트로 나서 이렇게 밝혔다.

'동치미' 하차 후 근황에 대해 "대단하게 일을 다 그만두지는 못하겠지만 조금씩 정리하면서 (내게) 안식년을 주기는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방송하면서 단 1분1초도 쉬거나 딴짓하거나 최선을 다하지 않은 순간이 없다는 그는 "(MC로서) 게스트가 나중에 이불킥 하지 않게 준비해 온 걸 모두 얘기하게 만들고 싶었다"고 부연했다.

최은경은 무엇보다 "녹화장에서 말 못 하고 가면 기죽어서 다른 데서도 또 못한다. 그 속상함을 잘 알아서 (사전) 인터뷰한 내용은 다 하게 해주고 싶었다"고 강조했다.

하지만 10년 넘게 삶이 숨 가쁘게 돌아가면서 좀 쉬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최은경은 "15년 만에 레이저 시술도 처음 받았다. 이 좋은 걸 진작할 걸 싶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최은경은 지난 2012년부터 코미디언 박수홍과 '동치미' MC를 맡았다. 지난 3월 하차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준환 올림픽 쇼트 1위
    차준환 올림픽 쇼트 1위
  2. 2강성욱 17득점
    강성욱 17득점
  3. 3고준희 전참시 눈 성형
    고준희 전참시 눈 성형
  4. 4베논 한국전력 4위 도약
    베논 한국전력 4위 도약
  5. 5케데헌 골든 싱글차트
    케데헌 골든 싱글차트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