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소지섭, 촬영 중 돌연 '눈물' 터져.."투병 중인 형수님, 힘내세요" ('짠한형')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 배우 소지섭이 투병 중인 지인의 가족을 향한 진심 어린 응원과 함께 눈물을 보였다.

9일 공개된 유튜브 예능 ‘짠한형’ EP.96에서는 소지섭이 출연해 따뜻한 인간미를 드러냈다. 이날 그는 방송 도중 조심스럽게 말을 꺼냈다.

소지섭은 “방송에 나갈지는 모르겠지만…”이라며 “친한 지인의 형수님이 많이 아프시다고 하더라. 나에게 힘내라고 전해달라 부탁해서 이렇게 전하고 싶었다”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어 “형수님, 힘내세요”라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를 지켜보던 신동엽도 마음이 짠해진 듯 “지섭이 정말 대단한 사람이다. 승헌이 친구 중에 대한항공 기장이 있는데, 아직 젊지만 아내가 아파서 마음이 힘든 상황이다. 주변에서 지섭이가 마음 써주는 걸 보면 감동받는다”고 덧붙였다.

신동엽은 “그 형수가 ‘짠한형’을 정말 좋아한다고 하더라. 형수님, 이 방송을 보신다면 힘내시길 바란다”고 진심을 전했다. 다시 한 번 소지섭도 “형수님, 진심으로 힘내세요”라고 말한 뒤 울컥한 감정을 숨기지 못했다.

신동엽은 “이건 방송이 아니라 유튜브니까, 이런 이야기 해도 괜찮다"고 했고 눈물을 훔친 소지섭은 한참 말을 잇지 못했다. 잠시 숨을 고른 뒤 “괜찮다”며 평소처럼 미소를 지었지만, 그 진심은 시청자들에게 고스란히 전해졌다. 팬들 역시 댓글로 “소간지, 마음까지 간지”, “진짜 따뜻한 사람”이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백해룡 파견 해제
    백해룡 파견 해제
  4. 4푸틴 우크라 공습
    푸틴 우크라 공습
  5. 5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